안양공고 · 평촌공고 졸업생 취업의 문 활짝

안양시∙오뚜기식품∙안양공고∙평촌공고 인재육성 MOU체결

이태인 | 기사입력 2012/07/05 [16:26]
경제
안양공고 · 평촌공고 졸업생 취업의 문 활짝
안양시∙오뚜기식품∙안양공고∙평촌공고 인재육성 MOU체결
기사입력: 2012/07/05 [16:26] ⓒ 메디칼프레스
이태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4일 안양시청 상황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 최승영 (주)오뚜기식품 제조본부장, 공태식 안양공고 교장, 백정현 평촌공고 교장 등 4개 기관 대표가 모여 산∙학∙관 필요한 인재 육성 업무협약을 맺었다.

▲ 지난4일 안양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최대호 안양시장,최승영 (주)오뚜기식품 제조본부장,공태식 안양공고교장,백정현 평촌공고교장 등 4개 기관대표의 산∙학∙관 필요한 인재 육성 업무협약식    


 

 

 

 

 

 

 

 

 

 

 

 
업무협약에 따라 두개 특성화고 졸업생들은 안양시의 추천을 통해 (주)오뚜기식품의 생산인력 결원이나 충원요인이 발생할 경우 우선채용 기회를 잡게 된다. 
 

또한 안양시는 인재육성과 원활한 기업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4개 기관 모두 청년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제공에 노력함은 물론, 고용증진과 사회공헌에도 힘을 모으게 된다. 
 

이날 협약은 지난해 12월에 (주)오뚜기를 비롯한 지역내 우수기업과 학교, 경제단체 간에 체결한 「안양청년채용선언」의 실천계획의 하나로 마련됐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청년들을 위한 일자리 해소와 학력보다는 능력으로 인정받는 사회가 조성되길 기대하며, 청년들의 꿈과 미래가 펼쳐질 수 있는 안양이 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메디칼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